READ!

필립스 울라프 수면등 사용기 :^) / feat.겨울왕국 ost 본문

쇼핑샤핑|돈으로느끼다/잡동사니

필립스 울라프 수면등 사용기 :^) / feat.겨울왕국 ost

새벽의 고래 '~' 2017. 11. 6. 01:10

11번가에서 요즘 11절이라며 많은 행사 중이죠?!
그때 구입한 수면등이에요.

요런것들이 생각보다 비싸서 항상 망설였거든요.

그.런.데
배송비 포함해서 8,000원에 구입했단 자랑 아닌 자랑 같은 이야기.

물론 지금은 품절입니다. '~';



제품 포장은 이런식이구요.



나와랏 울라프!

안냥?!

카메라를 봐주는 울라프찡?

살인미소(?)

후덕한 옹동이 ㅋㅋㅋㅋㅋㅋ

상당히 보들보들한 재질이에요.
아마도 안전한 실리콘 재질이라고 한 것 같아요. 



귀엽죠...
사진 올리는데도 절로 미소가 ㅠㅠ


이제 AAA건전지를 넣어줘야죠.
++십자드라이버 필수!++

네 왼쪽은 틀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실수하지 마세요!
오른쪽대로!

설명서 안보고 옆에 그림도 보지 않고, 
안쪽에 스프링이 있길래 ..
아하?! 이러면서 평평한 -를 안쪽으로 둘다 넣었지 뭐예요.

그렇게 왼쪽 그림대로 넣었다가
불 안들어오길래 고장인줄 알았다는......

세상에.... 판매자한테 컨플레인 했으면 어쩔뻔........


우리 모두 설명서를 꼭 읽자구요 :^)


그리고
드라이버로 잠가주고, 기울여주면,
작동!!!!!!

실내등은 켜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번엔 불을 끄고,

뿜!!!!!!!!!!!!

Boooooooom!


실제 색은 실내등이 켜져있을때 같이
살짝 놀노리한 색상에 가깝습니다.

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구요.



세상에 너무 좋아요. ㅠㅠ
얼른 밤이 와서 자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꿈에서 엘사와 울라프가 나와주는건가요..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보는..... 하핫.


필립스 무드등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우리 모두 힐링해요.







필립스 무드등의 종류에 대해서 잠깐 알려드릴게요.


필립스의 무드등엔 AAA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과USB충전 타입이 있어요.

AAA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은 건전지 성능에 따라 다르겠죠. 

궁금해서 판매자님께 여쭤보니, 그 분 이야기론 아이가 한달동안 가지고 놀기 충분한 정도라고합니다.

USB 충전 타입은 12시간 풀충전으로 6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AAA건전지도 나사로 꽉 잠가주니 아이가 만질 걱정을 안해도 되겠고, 사용하기 편한 타입으로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AAA건전지가 들어가는 울라프 자매품으론

오른쪽부터 차례대로
<겨울왕국>의 엘사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의 소피아
<겨울왕국>의 울라프
<니모를 찾아서>의 속편 <도리를 찾아서>의 도리
<스파이더맨>의 스파이더맨

그나저나 엘사한테 왜그러니........



개인적으로 도리도 귀엽고, 
(니모를 찾아서의 도리 캐릭터가 너무 귀여웠죠.)


스파이더맨도 귀엽네요!
(이건 왠지 붉은 빛이 강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USB충전 타입엔

오른쪽 부터 차례대로 
<몬스터 주식회사> 의 마이크설리
곰돌이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얘들은 싹다 귀여워여.......


어쨌든
필립스 그대여, 또 행사를 해주시오!
내 당장 구매를 할터이니 :^)



필립스 무드등 (수면등) 구입
대성공!!!!


작은 돈도 아껴야 한다고 배웠거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