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다이소] 캘리그라피펜 추천! 다이소엔 다있소! 본문

쇼핑샤핑|돈으로느끼다/잡동사니

[다이소] 캘리그라피펜 추천! 다이소엔 다있소!

새벽의 고래 '~' 2017. 11. 3. 01:01
다이소는 아무래도 가격이 만만해서 
돈 ㅈ..ㄹ.... 하러 가기 좋잖아요?ㅋㅋㅋ

그래서 간 다이소에서 찾은
it 템

캘리그라피펜 *_*
단돈 2000원에 4색이 들어있습니다



대충 봐도 색깔이쁘죠?
돈값하겠죠????????????????

이름하야 
<whiteman 캘리그라피 트윈펜>


대충 설명보면

3mm 2.2mm
수성이고
마데인코레아

(국산제품 애용합시다으!)


이거 혹해서 산거지
제가 캘리그라피를 할 줄 안다거나 이런건 아님.
글씨를 이쁘게 잘 쓰는 것도 아님.

그냥...

그냥......
이뻐서 산거예여.

다들 그렇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써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에이80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 3mm
보라 2.2mm
하늘 3mm
개나리 3mm
분홍 3mm
분홍 2.2mm 
순서입니다.


하아.... 
이쁜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네..
단돈2000원
다이소 표 캘리그라피펜이었습니다.

이쁨 이쁘여 진짜로.. ㅜㅜㅜㅜ
제발 제 글씨 무시하고 한번 사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