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신전떡볶이] 매운 떡볶이를 좋아한다면. 치즈떡볶이도, 튀김도. 딱 내스타일! 본문

마시먹고|입으로느끼다/먹거리

[신전떡볶이] 매운 떡볶이를 좋아한다면. 치즈떡볶이도, 튀김도. 딱 내스타일!

새벽의 고래 '~' 2018. 8. 20. 22:59



떡볶이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어서 매운 떡볶이는 먹을 엄두도 못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어제 드디어! 먹었다지요. 물론 너무 피곤해서 찾아 갈 엄두는 안났고... 

13000원 이상이면 배달이 된다고 하기에 옳다구나! 하고 배달주문을 했습니다 :-)

튀김오뎅1, 튀김만두1, 잡채튀김1, 떡볶이(매운맛)2, 치즈떡볶이(매운맛)1

딱 13000원을 맞춰서 주문을 했지요.

물론 한번에 다 먹을 양은 아니구요. 예전에 주문해보니 포장을 깔끔하게 해서 보내주더라구요.

냉동보관해뒀다가 전자렌지나 냄비에 데워 먹을 생각으로 더 주문했어요.




배달 받고는 너무 흥분해서 사진도 차마 못찍고, 

뜯고 나니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켜느라 살짝 굳어버린 나의 치즈느님....

국물만 많아보인다구요?


댓츠노노!!!! 


신전은 국물을 퍼먹는 맛도 일품이거니와, 지금 떡들이 바닥에 가라앉아있어서 그런 것이랍니다. 




이거봐요 이거봐~ (떡 하나 치즈 한입 베어 문 후지만) 양은 정말 좋습니다.

눈물 콧물 흘리면서 후하후하 거리면서 먹다 보면 배도 든든해지는 그 양.

시뻘건 색깔이 보이십니까? 아아...... 사랑스런 그 매움.

상상하면서 글을 쓰다보니 입에 또 침이 고입니다 ㅠ


아 깜빡했는데, 여기 치즈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치즈가 정말 쫄깃쫄깃하기도 하거니와

정말 두툼하기도 하구요.

치즈향도 가득하구요. 


지점 바이 지점이겠지만 신전의 치즈 떡볶이는 강추입니다!!




이제 그만 튀김을 구경해봅시다.



튀김오뎅은 정말 말 그대로 튀김오뎅이구요.

튀겨졌다 보니 쫄깃쫄깃하답니다.

그냥 먹기보단 국물에 찍어드십시오!

푸욱 찍어서 국물이 뚝뚝 떨어지는 채로 먹는 것이 최고!!!!


튀김만두는 속이 거의 비어 있는데, 

이게 신전 국물에 푹 찍어서 한입을 베어먹으면 크하...

남은 만두 반쪽안에다가 국물을 가득 담아 먹으면 크.......


잡채튀김 쟤는 좀 말랑 말랑한 아이이고, 안에는 당면이 가득 차 있답니다. 

약간 어묵스러운 맛도 난답니다. 

만두랑 마찬가지로 국물에 푸욱. 남은 반쪽에는 국물 가득 담아서 냠냠. 




1박 2일 시즌1을 보면서 미친듯이 먹방을 했다지요.

정말 저거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배가 불러서 배빵꾸날뻔했다는거...




떡볶이에 환장하는 사람인데다가

아침 점심을 너무 부실하게 먹고 활동량이 많았다 보니 어쩔수 없는 폭식을 했네요.

(살빼야하는데.. 하..)





그리고 이것은 저렇게 먹은 다음날 전자렌지에 데워 먹은 사진이에요 ㅋㅋㅋ

2일 연속 떡볶이...



옹동이에 불날뻔했답니다;

담날에 먹어도 너무너무 맛나요.

이것만 먹고는 평생 살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그만큼 좋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