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CU] 해물 듬뿍 어묵바 / 맛난핫바 / 저렴하기까지 / 안주로도(?) 본문

마시먹고|입으로느끼다/먹거리

[CU] 해물 듬뿍 어묵바 / 맛난핫바 / 저렴하기까지 / 안주로도(?)

잠자는 새벽의 고래 '~' 2018. 8. 16. 23:00

2017.06.03


한밤에 미친듯이 핫바가 땡겨서 편의점에 갔다가
싼 가격을 보고 데리고 온
해물 듬뿍 어묵바



너란 녀석, 
해물 듬뿍 어묵바.
어묵 조아요저아요조아요조아요.

가격: 1300원
크기도 꽤 큰편.


어디보자 해물 듬뿍인가, 어디보자.




해물 듬뿍이라 해놓고선.......

해물 듬뿍 어묵바라며..................
...............................
.............
오징어 14.25%
....
새우살 0.77%
...........
........

그리고 
THE END.

(아 뭐야 앞에도 적혀있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으면 됐지 뭐.
먹어보자 그럼.




보기만 해도 침넘어가는 
어묵쓰




어느정도 도톰하기까지 한
어묵쓰


한 입 먹어보자.




맛있음.
맛은 있음.
어묵은 다 맛있지뭐.

근데
오징어 14.25% 어디갔냐?




뭐 먹다보면 나오는 
오징어 14.25%이지만,

그냥 해물 어묵 생각 안하고
그냥 어묵 먹는다고 생각하면 만사가 편할듯.


맛있으면 된거 아니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


핫바든 어묵이든 꼬챙이에 든 걸 다 좋아라합니다.
그래서 객관적인 평가는 어렵지만, 
맛은 있음.

CU에 있는 다른 핫바 가격보고 식겁해서 가장 싼놈으로 데리고 온건데, 
만족함. 

CU 다른 것 중 비싼거라고 해물이 왕창 들어있고
특별히 다른 맛이 날거라고
1도 생각하지 않으니까. 

밀가루 맛이 난다는 평도 있던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여...............
(전 돼지라서... 쿰척쿰척)


맛난다.
어묵 생각나면 또 사무그야지❤




저의 이전 블로그에서 넘어온 글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