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농심 볶음 너구리] 자극적이지 않은 볶음면 후기 본문

마시먹고|입으로느끼다/먹거리

[농심 볶음 너구리] 자극적이지 않은 볶음면 후기

새벽의 고래 '~' 2018. 8. 11. 23:00

너구리가 볶음으로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 모른다 ㅋㅋㅋㅋㅋㅋ

근처 편의점이나 슈퍼에는 없고,
이마트에나 가야 있는거 같은데, 
가기는 귀찮고
배달하자니 40000원 이상 무배

마침 동생이 이마트에 들른다고해서
냉큼 사오라고 시켰다 ㅋㅋㅋㅋ



크으....
너구리 짱귀

하지만 먹기위해선 뜯어야지.



해물 야채 건더기
볶음 해물 스프 (이건 가루스프)
볶음 고추 조미유

너구리하면 다시마인데
왜 다시마가 없디?



없긴 왜없어 여기이찌 ㅋㅋㅋㅋㅋㅋㅋ

다시마도 있고,
너구리 먹을때 흐물흐물한 까만 건더기도 있음.

고기 건더기도 있고,
귀여운 너구리 건더기도 있음 ㅋㅋㅋㅋ
진짜 귀엽됴?



끓이고


물 붓고
(5스푼의 물은 남기는거 아시쥬?)


소스들 넣고,
약한 불에서 볶는다 볶아!!!!!!!!



뀨?





너구리 뺨치는 건더기 보이시나요?



너구리 귀엽고 자시고 
일단
먹자!!!!



이 사진은 유독 붉게 나왔으나
저렇지는 않아요.





일단 맵지 않고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요.
어떻게 맛을 설명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국물 너구리의 볶음 버전>이라고
말하면 될 것 같아요. 

국물 너구리 맛이 거의 그대~로 살아있어요.
다시마 때문인지 뭔진 멀라도 향도
그대~로구요.

아, 저 고기가 무슨 고기인진 모르겠지만
하나만 톡 찝어서 씹어먹었는데
살짝 육포 맛이 났어요.
(순간 맥주 땡기심)

여하튼
맵거나 이런게 아니라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먹기 좋을 것 같고,
너구리의 그 오동통한 면발도 그대로라,

하루는 국물 너구리
하루는 볶은 너구리 
번갈아 가면서 드시라 ㅋㅋㅋㅋ


저는 라면 광이기 때문에.............
1일1라면 오키도키요?



여튼 볶음 너구리 추천!

사랑해요 너구리
맛있어요 너구리




내 돈 주고 산 건 아니고
동생돈 주고 산 너구리 리뷰 마침.






다들 이렇게 버리시죠?




이것도 이전 블로그에서 가지고 온 것......

아 근데 왜 이렇게 혀짧은 말을 했었을까요?

컨셉을 잡아서 아예 높임말을 쓸지 어쩔지 정해야할텐데...........

후우...



그나저나 잘 밤에 배고프네요..... 꼬륵..






Comments